본문 바로가기
일상

노들섬 맛집, 더피자사운즈(The Pizza Sounds) - 한강 조망 / 한강뷰 맛집

by mama홀리조이 2023. 6. 5.
반응형

노들섬에 위치한!

더피자사운즈

The Pizza Sounds

 

 

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B동 2층

 

화요일 - 일요일

11:30 - 22:00

16:00 - 17:00 브레이크 타임

* 매주 월요일 휴무

 

 

노들섬에서 시간을 보내고 피자가 먹고 싶다는 아이 말에 더피자사운즈를 방문했습니다. 

비 오는 날 밤이라 한적한 편이었는데 매장 안에는 그래도 - 노들섬이 한산한 것에 비해(?) 많은 사람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. 매장이 꽤 넓어서 안쪽으로 쭈욱 - 들어가면 한강도 보이고 나름 뷰가 좋았습니다. 게다가 피맥을 즐기는 어른들(?)이 많이 있었습니다. 비가 안 왔더라면 포장해서 노들섬 잔디밭에 앉아 한강을 바라보면서 먹기에도 좋았을 것 같네요.

 

손님이 조금 빠진 후에 - 비어있는 자리 방향으로 사진도 남겨봤습니다. 

셀프 코너가 있어서 피클이나 케첩, 꿀, 물 등 가져갈 수 있습니다.

테이블에는 식기류와 파마산치즈, 핫소스, 냅킨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. 

마르게리따 피자! 화덕피자라 그런지 더 쫄깃하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. 아래 초를 켜둬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라구 볼로네제 - 약간 매콤한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. 피자만 기대하고 가서(?) 파스타는 별 큰 기대를 안 했는데 파스타 맛도 괜찮았습니다.

 

사이다 한 캔 시켰더니 따라 나온 얼음잔 - 특이해 보여서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. 엄청 크네요! 

창가 좌석에 앉으면 한강 바라보면서 더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. 

입구에 있던 메뉴판 살짝 찍어봤는데, 세트메뉴도 있어서 포장해서 노들섬 잔디로 나가실 분들(?) 구입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. 맥주도 있으니 피맥 즐기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. 

 

아이가 마르게리따 피자를 좋아해서 여러 군데를 가봤는데 - 그동안 가봤던 곳 중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. 노들섬에 자주 들르는데, 다음에도 또 가봐야겠습니다. 

 

노들섬에서 피크닉 계획하시는 분들 메뉴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!

반응형

댓글